순정 킨들파이어HD에선 밀리언아서가 안됩니다 밀리언아서


아 깔리긴 깔리는구나. HD의 경우엔 볼륨버튼이 있어서 스크린샷도 찍히네요.

킨들파이어 HD7의 경우 루팅을 안한 순정상태시 APK파일을 설치할려면 아마존의 안드로이드SDK 메뉴얼 사이트에서 설명해주고 있는 add-on 플러인을 깔은 뒤 amazon폴더에 부속된 usb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만 합니다. 그냥 usb를 꼽아봐야 adb install이 안먹히죠. 그리고, 대망의 게임 설치...

바하무트의 분노(구글판 1.4.5) : 잘 깔리고 실행도 잘 되며 빨라요. 티스토어버전도 뭐 깔리겠죠. 과금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같은 해상도인 1280x800의 넥서스7의 경우 tvdpi(213dpi)으로 인해 화면이 상당히 작아져서 버튼 누르기 힘들지만 킨들파이어 HD는 평범한 hdpi(240dpi)라서 화면이 상대적으로 꽉 차보입니다. 그만큼 버튼 누르기가 편하네요.

밀리언아서(한밀아 1.0.3 및 구글판 일밀아 1.3.1) : 깔리긴 깔립니다. 그렇지만 한밀아는 바로 실행이 멈춥니다. 일밀아의 경우엔 그나마 stopped가 걸리며 바로 꺼지진 않지만 접속이 안됩니다. 루팅해서 빌드프롭을 수정하지 않는 이상 실행가능성이 없어 보임.

결론 :

밀리언아서를 할려면 킨들파이어HD는 루팅할 수 밖에 없구나(??!?) orz... 이렇게 빌어먹을(?) 테그라3칩셋의 넥서스7에 이어 확밀아는 싼맛에 사는 타블렛에 또 츤츤됩니다. 혹시라도 루팅할 결심이 서고 밀리언아서 구동에도 성공하면 이어지는 잡담이 있을테고 없으면 꽝일듯. orz...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