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향성 밀리언아서 스토리 소개 밀리언아서


「 반드시 카멜롯을 탈환한다. 신들의 운명따위 짓밟고 넘어가겠어 」

아서와 엑스칼리버를 둘러싼 싸움이 종장을 맞이하고 아득히 먼 미래.

누군가에 의해 돌연 카멜롯이 빼앗긴 걸 기점으로 브리튼 각지에서 새로운 마법 자원이 발굴되기 시작한다. 그 희귀한 마법자원을 둘러싸고 나라안에서는 내란이 발발. 브리튼은 7개의 왕국으로 분열하고 카멜롯은 불가침도시가 되었다.

브리튼의 내란과 동시에 한때 브리튼을 위협하던 외적과 마물들의 침공도 격화. 브리튼은 붕괴일로를 향해가고 있었다.

브리튼의 혼란을 평정하고 카멜롯을 탈환하기 위해 「 멀린 」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명의 소녀는 부유도시 「 스키드블라드니르 」에서 새로운 「 원탁의 기사 」와 새로운 「 엑스칼리버 」가 태어나게 한다.

그리고, 세계를 구할 용의 왕 「 아서 」의 선택(선정)을 시작한 것이었다.

...


이제 정식 출시가 내일로 다가온 교향성 밀리언아서.

시나리오 감수는 여전히 카마치 카즈마입니다만 이번 교밀아의 스토리는 기존 팬들을 존중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과연 괴밀아를 비롯해 기존 유저들을 불온하게 만드는 상황을 어떻게 캐어해줄 것인가?

최소한 카마치 카즈마의 이름값은 이 게임이 해줄지가 관전 포인트 중 하나. @_@

덧글

  • 무명병사 2018/10/04 02:16 # 답글

    카마치 이 작자 봐라. 금서목록에서 한 짓을 또 하네? 확산성도 괴리성도 지가 개판치고 수습 못할 것같으니까 리부트하는거냐? ...는 소리만 나옵니다. 넌 나가노가 아니라고.
  • 글리 2018/10/04 14:58 #

    밀아 내용 아는 사람이야 카마치에 대한 기대값이 한없이 낮은지라 혹시나 하는 심정으로 로또 쥐고 있는 셈이죠. -o-;;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