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15지역 하드 간단 공략 프리코네&모바게

15-1

광범위한 범위공격때문에 레벨이 낮은 상태라면 파티 조합에 신중할 필요가 있긴 하지만 105렙 이상이라면 딱히 걱정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저 3열을 꾸준히 힐로 보호할 수 있는 파티 구성이라면 뭐든지 OK. 

15-2

미미 UB를 대비한 더블 탱에 3열 저격에 대비한 콧코로를 넣고 그 뒤로 후열 딜러 두명이면 족합니다.

15-3

미야코 - 카오리 - 마코토 - 아야네 - 마호

헬 하운드는 남은 시간 1:18초경에 쫄몹을 소환하는데 이걸 아야네 UB로 캔슬해주는 공략이 필요합니다. 

아야네의 육성 상태는 다른 무엇보다 방어력이 중요합니다. 2성 기준으로 물리 방어력 150이 넘어가는 상태여야 하므로 9랭 풀강화 내지 10랭 4템 기준으로 방어력 관련 장비는 다 끼고 있어야 됩니다.

공략의 핵심은 첫째는 소환 캔슬, 둘째는 헬 하운드가 1:00초경에 두번째 화염 도트뎀을 뿜기 전에 처치하는 것. 피격TP에 의해 1:00초 전에도 두번째 화염도트 UB를 쏠 수 있기 때문에 공략에 있어서 미세조절은 필수적입니다.

일단 2라에서 TP를 전부채우고 3라로 들어왔다고 가정시 

진행 방법으로 1:20초경에 오토를 켜서 카오리 - 마코토 - 아야네 - 마호 - 미야코 순으로 UB를 쓰고 1:00초 전후로 아야네 UB를 쓰고 헬 하운드가 쓰러지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다른 진행 방법으로 1:19초경에 오토를 켜서 카오리 - 아야네 - 마호가 유버를 쓰고 1:18초경에 마코토가 UB를 쓰게 되는데 여기서 미야코까지 강제로 UB를 발동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화력 상태에 따라 1:20초경에 시작해야 될 수도 있고 1:19초경에 시작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도 헬하운드 두번째 UB를 안보는 상황이 나오지 않는다면 서머 콧코로와 쥰을 포함하는 폭힐과 딜로 찍어 누르는 파티를 고려해보는걸 추천하겠습니다. 

헬하운드를 무사히 클리어 했다면 이후 0:55초경에 미야코가 가장 전진해 있어서 아리사의 UB에 당해준다면 별셋 클리어가 됩니다.

이 부분도 중요한데 아야네의 두번째 UB를 헬하운드한데 사용하지 못했다면 두번째 몹에 사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이러면 파티가 이동을 시작하나 미야코가 무적 상태 딜레이 때문에 멈춰있어서 0:55초경에 마코토나 카오리가 아리사의 UB에 한방에 나가 떨어지게 됩니다.

아야네의 두번째 UB를 잠시 봉인한다해도 두번째 몹이 워낙 물몸이라 마찬가지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능하면 헬하운드에서 아야네의 두번째 UB를 소비하는게 속편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