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에어그루브 잡담 프리코네 사이게

에어그루브는 선행타입으로 토카이테이오처럼 임기응변을 배울 수 있고 테이오의 고유스킬에 비해 더 무난한 조건인 고유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시나리오상 라이벌이 사일런스 스즈카이며 대부분 주요 경기에 도주타입이 충분하게 참가하기 때문에 테이오보다 육성의 일관성을 지키기도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추입타입의 적성도 좋습니다만 시나리오 구성상 마일로 빠져나가면 난이도를 더 낮추는 결과가 되는 선행에 비해 중거리 위주인 추입은 나름 허들이 높을걸로 보입니다.

사일런스스즈카를 이길려면 충분한 스피드와 스태미너 및 말각(末脚),처진우마회피(垂れウマ回避)같은 라스트스퍼트 스킬을 배우셔야 합니다. 물론 이정도로는 부족하고 여기에 더해 선행직선(先行直線◯)을 배울 수 있다면 라스트스퍼트 스킬과 다름 없으니 이걸 더블O 상태까지 올리시고 인자계승하실때 심볼리루돌프의 고유스킬을 배우는걸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추천서포트는 선행타입으로 빠져나오기or추월or앞지르기준비(抜け出し準備) 혹은 스피드스타를 배울 수 있는 파인모션입니다. 

현재 스페셜위크,오구리캡 이벤트 서포트카드의 영향으로 선행타입을 키우는게 가장 무난한 상황이라 안그래도 파인모션은 상한가였는데 더욱 상한가로 치솟는 서포트 0티어이죠. 

만약 야생에서 잘 키운 파인모션을 목격하셨다면 필히 팔로우를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파인모션을 채용하면 배울 수 있는 직선가속(直線加速)은 경험적으로 중거리보다는 마일 경기에서 스즈카같은 선수필승 스킬까지 소유한 유별난 도주타입하고 간격을 유지하는데 있어 유용한 스킬입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적으로 배울 수 있는 혼란 디버프는 좋은 스킬입니다만 고확률이 아니기때문에 새로 시작해 재도전시 경험을 살리는데 문제가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를 끝마치고 배우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356
422
553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