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플레이 근황 슈퍼로봇대전

두둥... 악의 없는 스크린샷이 나리타 브라이언은 비와 히야히데와 자매임을 다시 한번 명확히 밝히다 -.-

나리타 브라이언 이하 나리브 SSR은 의욕(야루기) 보너스와 초기 인연 증가가 없는 대신 더블스피드보너스, 우정보너스 30%, 트레이닝 효과 5%, 레이스 보너스 5% ,팬수보너스 10%, 득의율 35이라는 기존 스피드 카드와 비교해도 준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득의율과 스킬포인트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레이스 보너스 유무 차이 때문에 저번 이벤트 배포인 골드쉽보다 이번 나리브가 선호될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다만 골드쉽은 요즘 매우 핫한 스킬인 땅고르기(地固め)를 가지고 있습니다.

땅고르기는 위와 같이 초반부에 스킬이 3개이상 발동되면 발동될 가능성이 있는 가속 스킬인데 현 시점에서 선수필승보다 더 좋은 스킬로 지금 평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긴한데 스마트 팔콘이나 사일런스 스즈카같은 경우는 진작부터 에어그루브(SR)같은 선택지도 충분히 가능 하기 때문에 에어그루브SR을 보유하고 있다면 나리브 SSR 45~50lv만 되도 맥퀸이나 다이와 스칼렛같이 다른 캐릭터라도 골드쉽보다는 나리브를 픽할 걸로 생각됩니다. 

레이스 보너스가 없는 문제때문에 가챠 픽업을 존버하는 입장상 스킬로 커버하기 위해 (사일런스 스즈카 기준) 20전이상 싸워야 되는 것도 은근히 짜증나는 문제고 무엇보다 득의율이 조금이라도 있는 편이 정신적으로 편합니다.

끝으로 이번에 트윈 터보 G1 복장도 추가되었고 이 복장은 이번 메인 스토리 4장의 최종 레이스에서 실컷 보실 수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56
422
553552